실시간 리뷰

뒤로가기
제목

출산하고 탈모는 심하지 않은데 두피 컨디션이 바뀐건지 계절 바뀔때마다 너무 간지럽더

작성자 윤****(ip:)

작성일 2019-10-26 07:02:29

조회 55

평점 5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출산하고 탈모는 심하지 않은데 두피 컨디션이 바뀐건지 계절 바뀔때마다 너무 간지럽더라구요. 샴푸탓인가 샴푸도 몇번 바꿔봤지만 근본적인 두피 해결이 되지않아 머리를 감아도 간지럽고 떡진 느낌이 지속됐어요. 특히 여름엔 습도때문에 더 힘들었구요. 두피클리닉도 일회성인데 너무 비싸서 고민하던 중 반신반의하며 구매했어요.

1. 이틀째 사용중인데 일단 머리감고 나왔을 때 개운함이 있어요. 머리 간지러워서 샴푸만 두세번씩 하고나와도 늘 두피는 떡진느낌에 머리카락만 감는 느낌이었는데 두피까지 깨끗하게 케어된 느낌이 들어 좋았어요.

2. 지속력이 중요한데 늘 저녁때쯤 되면 두피가 너무너무 간지러웠는데 그런게 확실히 줄더라구요. 두번 사용했는데 첫번째 사용했을 때보다 간지러운 정도가 줄어드는것 같아 더 마음에 들어요.

3. 가성비로 따져봤을 때 최고에요 정말. 지속해서 ㅔ정가주고도 구매할 의사 있습니다. 사용법 정석대로 사용했는데 가성비가 진짜 좋아요.

4. 디자인 패키지도 귀엽고 여행다닐때 파우치에 넣고다니기 좋은 사이즈입니다. 샴푸는 못들고다녀도 부스터는 늘 챙겨다닐 것 같아요.


* 바라는점!
종이박스 너무 예쁜데 버리는게 아쉽더라구요. 차라리 파우치같은데에 넣어주면 어떨까 생각해보았어요. 좋은 상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!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 3ecf4b6c4f914c81.jpg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